코웨이 렌탈 : 좋은 사람, 나쁜 사람, 못생긴 사람

코웨이가 고객 접점을 퍼트리고 혁신 아을템을 알리는 방안으로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웅진코웨이 렌탈 ‘체험’을 적극 활용하고 있을 것이다.

코웨이 상황은 저자가 스스로 보고, 만지고, 볼 수 있는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이나 경험공간을 마련해 고객체험을 할 수 있도록 전개했다고 27일 밝혀졌습니다.

코웨이것은 휴가철 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에 상품 체험 공간을 준비하거나 집처럼 꾸민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을 통해 본인이 눈길로 보고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이는 누군가가 이러한 경험을 통해 회사에 대한 친근함을 얻어 가는 것은 물론 입소문까지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코웨이 상황은 지난 11월부터 인천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인천’ 객실 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을 설치하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모텔을 방문하는 고객님이 현실 적으로 아을템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코웨이 문제는 작년 10월 브랜드 경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만들었다. 코웨이 본사 G타워 5층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는 약 150평 덩치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1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물건이 전시된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특히 한 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수많은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적용한 인테리어로 누군가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코웨이 물건을 살펴생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갤러리에서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적용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및 올프리 인덕션인 ‘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코웨이의 차별화된 테크닉이 적용된 다양특정 제품을 본인이 작동시켜 경험해 알 수 있습니다.

코웨이것은 해당 공간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식처로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지역사회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지역 주민과 병행하는 이벤트 공간으로 지필요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및 교류를 위한 모든 서버를 마련해 운영할 계획 중에 있다.

코웨이것은 작년 8월 일산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경험매장 ‘코웨이 슬립케어 잠’을 오픈하기도 했다.

image

코웨이 슬립관리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스스로 경험해 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최대한 체험형 온,오프라인 매장이다. 개인별로 선호하는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매트리스뿐 아니라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체험 가능하고 체계적인 토털 홈케어를 위한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코웨이의 왕성한 체험 코웨이 렌탈 마케팅 시도는 효과적인 실적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코웨이의 올해 7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9,788억 원, 영업이익은 1,780억 원, 당기순이익은 1,323억 원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 예비 각각 8.0%, 5.2%, 14.6% 늘었으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역대 최대한 실적 수치를 기록했다. 환경가전 마켓에서 가장 중대한 수치인 총 계정수도 작년 동기 준비 75만 계정 늘어난 946만 계정을 기록하며 지속 발달하고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직원은 “저자가 일상생활 속에서 코웨이 혁신 물건과 브랜드를 자연스레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훗날에도 혁신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대상들의 목숨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